허벅지 안쪽살이 고민이라면?? 어서가서 힙어덕션을 써보자!!

2020. 7. 22. 10:04운동 리뷰

728x90

 

 

아침부터 비가 많이 오네요. 이런날은 밖에 나가기가 싫지않나요?

하지만, 집안에만 있으면 어딘가 답답하신 분들이 계시겠죠...??

헬스장가서 운동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운동을 해야 할 지 모르시겠다면 올러의 운동 총 모음집을

가신다면 헬스장에서 재밌게 운동하기 가능!!

 

그럼 오늘 블로그에 소개시켜드릴 운동은 허벅지 안쪽을 태워주는 힙어덕션 이라는 기구를 사용하는 운동입니다!

허벅지가 살이 많다보니 관련한 운동이 정말 다양한 것 같네요.

하지만, 허벅지 안쪽을 쫙쫙- 태워주는 운동이라니..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이번에는 핀을 하나만 조절하면 되는거라 어렵지 않아 보여요.(물론 운동하는건 어려워 보이지만...ㅎㅎ)

 

트레이너님이 핀은 기구마다 다르다고 하셔서 혹시 이 블로그에 오신 분들이 계시다면 아래 영상에서

김코치님의 힙어덕션 기구별 핀 조절 방법을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리를 오므린 상태에서 자세를 잡고 무게는 가볍게 한 상태에서 핀을 조절해주면 운동 준비 끝!!

(뭔가...유연성 없는 저는 정말..하기 힘들어 보이는 그런 운동 같기도..)

허리와 가슴을 편 상태에서 다리를 오므려주세요.

동작은 천~천~히 무릎으로 박수치듯이 움직여주고

다시 다리를 벌려줍니다. 마찬가지로 천천히 움직여주세요.

그리고 무게 추가 닿기전에 다시 다리를 모아주는 운동입니다.

 

헬스장에서 봤을땐 어떤 기구지? 어떤 운동을 하는거지?했었는데 허벅지 다이어트에 필요한 운동이였네요!

다들 도움이 되셨나요?

기구의 자세한 사용법은 아래 유튜브 영상에서 김코치님의 자세한 운동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럼 힘내서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서 올러와 함께 하도록해요!!

 

 

 

 

728x90